더 이스트라이트, 1년 만에 폭풍성장…풋풋→성숙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미디어라인

/사진=미디어라인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1년 만에 폭풍 성장 했다.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의 보컬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검정색 양복을 입고 말끔하게 헤어 세팅을 한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이 각각 카메라를 바라보며 카리스마 가득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세 멤버는 마치 프로 모델 못지않은 슈트 핏을 자랑하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성숙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불과 1년 전 가발을 쓰고 무대 위에 올라 데뷔곡 ‘Holla’를 부르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풋풋한 소년에서 누나팬들을 심쿵케 하는 훈남으로 1년 만에 훌쩍 성장했다.

특히 올해 고등학교 1학년과 중학교 3학년이 각각 되는 정사강과 이우진은 한 해 동안 키가 무려 10cm 이상 자라는 등 폭풍 성장했다.

‘Holla’, ‘You’re My Love’, ‘I Got You’ 등의 곡들을 통해 귀엽고 깜찍한 10대 보이 밴드로서의 매력을 어필해왔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달 발표하는 새 싱글 앨범 ‘레알 남자(Real Man)’를 통해 성숙한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새 싱글 앨범 ‘레알 남자(Real Man)’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같은날 오후 8시부터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Don’t Stop’을 연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