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제이, 컴백 D-1 ‘영화처럼’ MV 공개…김민서X장재호 열연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서제이 '영화처럼' 티저/ 사진제공=E&P 컴퍼니

서제이 ‘영화처럼’ 티저/ 사진제공=E&P 컴퍼니

가수 서제이가 신곡 ‘영화처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쐈다.

서제이 소속사 SNS엔터테인먼트 측은 “새 싱글 앨범 ‘영화처럼’이 9일 정오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오늘(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연인과의 추억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떠올리는 김민서의 모습과 함께 서제이 특유의 감성 가득한 보이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KBS2 ‘마녀의 법정’ MBC ‘장미빛 연인들’ ‘화정’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 온 배우 김민서가 아련함 가득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함은 물론, MBC ’20세기 소년소녀’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 받은 장재호와 어떤 완벽한 케미를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영화처럼’은 지나간 아름다운 장면들 속 후회가 되는 장면을 영화처럼 되돌리고 싶다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제이 만의 섬세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자극할 예정이다.

걸스데이, V.O.S, 박화요비, 우주소녀, 모모랜드 등과 작업한 작곡가 남기상이 작곡,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서제이는 KBS2 ‘불후의 명곡’ tvN ‘수상한 가수’ 등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함은 물론, 강의, MC,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영화처럼’은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