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비밀정원’ 뮤비 티저는 “현대판 판타지”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오마이걸 '비밀정원' 뮤비 티저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비밀정원’ 뮤비 티저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곡 ‘비밀정원’의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8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의 타이틀곡 ‘비밀정원’의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순정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 요정 같은 모습을 선보이며 오마이걸만의 소녀스러운 감성이 물씬 풍긴다. 마치 무슨 일이 일어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듯해 보이는 멤버들의 아련하면서도 촉촉한 눈빛은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교실 창 밖으로 동화속에서나 나올 법한 대형 새가 하늘을 향해 날아오르고, 벤치 의자 아래로 우주 속 은하수가 펼쳐는 등 한 편의 현대판 판타지 영화와 같은 빼어난 영상미와 예상치 못한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로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역대급 고퀄리티 뮤비를 기하게 했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연일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