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염력이 생긴다면?”…’염력’, 이색 설문 이벤트 ‘화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영화 '염력' 비주얼 포스터 / 사진제공=NEW

영화 ‘염력’ 비주얼 포스터 / 사진제공=NEW

영화 ‘염력’이 국내 대표 초능력자를 뽑는 대국민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염력’은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평범한 아빠 석헌(류승룡)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딸 루미(심은경)를 구하기 위해 염력을 펼치는 이야기다.

‘염력’은 네이버, 맥스무비, 예스24, 인터파크, CGV 페이스북, 잡코리아, 알바천국 등 다양한 사이트의 SNS 채널들과 함께 흥미로운 대국민 설문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image_01

설문 조사는 ‘나에게 염력이 생긴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이라는 주제로 ‘끌어당긴다, 월급아 붙어라’ ‘날아오른다, 지각 걱정 이상 무!’ 등 센스 넘치는 문항을 덧붙여 눈길을 끈다. 또 ‘내가 생각하는 국내 대표 초능력자는 누구인가요?’라는 주제로 네티즌들이 뽑은 초능력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염력’ 예매권을 증정한다.

잡코리아와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난 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설문조사는 오는 14일까지 이어지며 이후 네이버, 맥스무비, 예스24, 인터파크, CGV 페이스북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겸비한 스토리텔링과 연출로 국내외로 인정받는 연상호 감독과 실력파 배우들이 합세해 기대를 높이는 ‘염력’은 1월 말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