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로맨스’ 윤두준♥김소현, 눈맞춤 티저 포스터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KBS '라디오로맨스' 윤두준, 김소현 / 사진제공=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KBS ‘라디오로맨스’ 윤두준, 김소현 / 사진제공=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KBS2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과 김소현의 눈맞춤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라디오부스를 배경으로 아날로그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두 남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라디오 로맨스’ (극본 전유리, 연출 김신일)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윤두준)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김소현)의 사랑 이야기다.

그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서로를 향해 “니가 작가(스타)면 다냐?”고 외치는 모습과 순정만화 같은 입맞춤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 두 사람은 이번에는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을 보여줬다. 특히 온기 가득한 시선으로 서로를 응시하는 윤두준과 김소현의 모습은 DJ와 작가로 만난 두 남녀의 주파수가 맞춰질 로맨틱한 순간을 암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라디오 로맨스’ 관계자는 “지난 티저 영상이 상큼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했다면 이번에는 수호와 그림이 함께 만들어갈 라디오 세상을 바탕으로 작품이 지니고 있는 감상적인 분위기를 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