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장신영-강경준, 두바이에서 셀프 웨딩 촬영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동상이몽'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 / 사진제공=SBS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두바이에서 셀프 웨딩 촬영을 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장강커플의 두바이 셀프 웨딩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두바이에서 첫 커플 화보를 찍었던 이들은 한국을 떠난 지 하루 만에 한국의 맛이 그리워져 각자 숨겨두었던 컵라면과 소주를 꺼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연신 소주와 라면 국물을 번갈아 마시며 감탄사를 내뱉던 중, 다음 날 찍을 셀프 웨딩 촬영때 “얼굴이 붓겠다”며 뒤늦게 걱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본격적인 셀프 웨딩 촬영 전 두바이 현지 의상 구매를 위해 전통 시장인 ‘올드 수크’를 찾았다. 웨딩에 어울리는 느낌의 옷을 찾던 중 상인들이 “싸다, 싸다”라며 호객을 했고, 이에 장신영은 흥정하기 시작했다. 장신영의 야무진 흥정 솜씨에 MC들도 놀라는 모습을 보였을 정도다.

뒤이어 두바이 현지 의상을 입고 둘 만의 셀프 웨딩 촬영이 시작됐다. 하지만 “사진을 부전공했다”던 강경준의 말과는 달리 심상치 않은 결과물에 장신영은 점점 낯빛이 어두워졌다. 지켜보던 MC들까지도 “강경준 씨가 사진 부전공을 하긴 했어요?”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장강커플이 성공적으로 ‘셀프 웨딩 촬영’을 끝낼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오는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