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이승기와 예능 스타일 달라…군대 얘기 많이 해”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육성재,집사부일체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5일 오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일요예능 ‘집사부일체'(연출 이세영)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조준원 기자wizard333@

육성재가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브로맨스 케미로 호흡을 맞춘 이승기에 대해 “예능 스타일이 좀 다른 것 같다”고 밝혔다.

육성재는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13층 홀에서 열린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기자간담회에서 이승기와의 예능호흡에 대해 “스타일이 많이 다른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육성재는 “모든 부분에서 배우고 싶은 건 많다. 제 성격상 갖고 있는 성격을 잘 버리지 못하는 성격이다. 그래서 아직까지 뭘 배웠다 흡수했다라고 말씀을 못 드릴 것 같다며 ”앞으로 많이 배울 수 있을 거라 믿고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이승기와 호흡이 맞지 않다는 거냐”는 질문에 육성재는 “(이승기가) 군대 얘기만 계속하다보니까 아직은 공감을 못하고 그냥 듣고 있다”며 “거기서 뭔가 ‘배울 게 있겠지’라는 생각으로 듣고 있긴 하는데 군대 얘기를 그만 하시면 더 배울 수 있는 게 많지 않을까”고 말해 장내를 폭소케 했다.

‘집사부일체’는 인생에 물음표가 가득한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을 얻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