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유닛B’ 신곡 안무 티저 영상 공개… ‘기대 UP’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더유닛' 유닛B 신곡 안무 티저 영상 / 사진제공=KBS ‘더유닛’

‘더유닛’ 유닛B 신곡 안무 티저 영상 / 사진제공=KBS ‘더유닛’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유닛B’의 신곡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일 공개된 ‘유닛B’의 영상은 이번 신곡 음원 발매 미션에서 참가자들이 선보일 새로운 곡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아직 각 미션 곡을 맡을 멤버들과 곡이 공개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공개된 영상을 통해 자신의 ‘최애’ 멤버와 ‘차애’ 멤버들이 어떤 곡에 어울리는지 어떤 곡을 선택했을지 추측하는 것도 하나의 흥미 요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안무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감독 홍원기, 이기백, 하정훈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했다. 엑소(EXO), 소녀시대, 여자친구 등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과 작업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홍원기 감독은 앞서 ‘더유닛’의 타이틀 곡 ‘마이턴(My Turn)’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G-Dragon), 비스트, 블락비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이기백 감독, 렉스디를 비롯해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하정훈 감독까지 총 세 감독의 각자의 스타일을 살린 영상은 유닛 메이커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더유닛’은 오는 6일 오후 10시 45분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두 번째 유닛 발표식과 신곡 음원 발매 미션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