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OST 부른다… 7일 발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1A4 산들 OCN '나쁜 녀석들2'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B1A4 산들 OCN ‘나쁜 녀석들2’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그룹 B1A4의 메인보컬이자 지난해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 폭을 넓힌 산들이 OCN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연출 한동화, 극본 한정훈) OST에 참여한다.

5일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측에 따르면 B1A4 산들이 참여한 OST Part 3 ‘Other World’가 오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Other World’는 인간의 탐욕과 그 끝에서 느껴지는 선과 악의 모호함에 대한 내용을 가사에 담아 풀어낸 곡으로, 거친듯 섬세함이 느껴지는 B1A4 산들의 목소리가 극중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대변하고 있어 몰입도를 더한다.

이번 OST의 가창자로 참여한 B1A4 산들은 그 동안 ‘구르미 그린 달빛’ ‘내성적인 보스’ 등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OST 왕자’로 떠올랐다.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다.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를 통해 OCN 오리지널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며, B1A4 산들이 부른 OST Part 3 ‘Other World’는 오는 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