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미니 2집 타이틀곡은 ‘뚝’… 전곡 작사·작곡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2PM 우영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우영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우영이 15일 미니 2집으로 돌아오며 자작곡 ‘뚝’을 타이틀로 내세웠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우영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헤어질 때’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에는 블라인드 사이로 밖을 내다보는 우영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우영의 미니 2집 ‘헤어질 때’는 타이틀곡 ‘뚝’을 포함해 일곱 곡이 수록됐다. 이에 타이틀곡 ‘뚝’의 제목이 앨범명 ‘헤어질 때’와 어떤 연결고리를 지닐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우영은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뽐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I like’ ‘Don’t act’ ‘맘껏’ ‘얘들아’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실렸다.

이번 앨범에는 우영이 지난해 4월 일본에서 발표한 솔로 미니앨범 ‘Party Shots’에 실렸던 동명의 타이틀곡 ‘Party Shots’과 ‘Going Going’의 한국어 버전도 포함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우영은 앨범 발매에 앞서 8일 ‘Going Going’의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한다.

우영은 지난해 일본에서 발매한 미니앨범 ‘Party Shots’과 ‘마다보쿠와…’로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고 삿포로와 도쿄 등 6개 도시 13회 공연으로 열린 두 번째 솔로 투어를 성료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2012년 7월 ‘Sexy Lady’를 타이틀곡으로 선보인 앨범 ’23, Male, Single’ 이후 5년 6개월여 만에 국내에서 미니 2집을 내놓는 우영은 오는 2월 10~11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