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현, 두 번째 싱글 ‘아이 러브 유’ 발매…기타리스트 함춘호 참여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류지현 '아이 러브 유' 커버 / 사진제공=메이저세븐이엔엠

류지현 ‘아이 러브 유’ 커버 / 사진제공=메이저세븐이엔엠

가수 류지현의 두 번째 싱글 ‘아이 러브 유(I love you)’에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참여했다.

류지현은 4일 정오 신곡 ‘아이 러브 유’를 발표했다. 류지현은 KBS2 ‘쌈, 마이웨이’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이 러브 유’는 마음속 깊이 담아둔 채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한다는 말을 고백하고자 하는 다짐을 표현한 곡으로써 담백한 코드진행을 바탕으로 ‘레전드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재즈피아니스트 홍진희의 피아노, 류지현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의 얼굴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하는 곡이다.

류지현은 “OST로만 인사드리다가 오랜만에 싱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무척 긴장된다”며 ”이번 싱글을 통해 고백을 준비 중인 짝사랑 남녀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을 프로듀싱한 메이저세븐이엔엠 김지욱 대표는 “‘아이 러브 유’는 미디 소리를 하나도 섞지않은 모든 악기를 직접 연주하여 리얼 레코딩으로 만든 100% 수제 음원”이라고 밝히며 “류지현의 보이스에 담긴 감성과 악기들의 어쿠스틱 리얼 사운드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