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돌’ 더보이즈, 10대 청소년 교복지원 캠페인 참여 “용기와 꿈 보태고 싶어”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더보이즈 /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더보이즈가 청소년 응원 캠페인에 동참하며 뜻깊은 활동으로 새해를 열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충북 청주시 ‘스쿨룩스’ 학생복 매장을 방문해 청소년을 위한 ‘희망 더하기 캠페인’의 일환인 ‘꿈드림(Dream) 교복 전달식’에 참여했다.

데뷔 전 해당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더보이즈는 한 달음에 청주를 찾아 기꺼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힘을 실었다. 더보이즈는 이날 청주 지역 ‘꿈 드림’ 학생 12명을 직접 만나 교복 등을 전달하고, 사진 촬영을 함께 했다.

더보이즈가 동참한 이번 ‘꿈드림(Dream) 교복 전달식’은 유명 학생복 브랜드인 ‘스쿨룩스’가 약 6년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교복 지원을 통해 자라나는 10대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도전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더보이즈는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단 하나의 특별한 ‘소년’으로 남다른 선행활동에 앞장서 더욱 훈훈함을 더한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더보이즈가 열심히 노력해 소중한 ‘데뷔’라는 꿈을 이룬 것처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또래인 10대 친구들에게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용기와 힘을 보태주고 싶었다”며 뜻깊은 참가 소감을 전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더엔진 스쿨룩스 오현택 대표이사 역시 “앞으로도 청소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그들을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청주시내에 깜짝 등장한 더보이즈를 만나기 위해 수 백 명의 팬들과 시민들이 모여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눈길을 끌었다.

더보이즈는 지난 6일 데뷔곡 ‘소년(Boy)’을 포함한 첫 미니음반 ‘더 퍼스트’를 발표했다. 더보이즈는 가온 앨범차트 3위, 주요 음악방송 톱10 진입 등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 더보이즈는 약 4000 명을 대상으로 한 초대형 데뷔 쇼케이스를 매진시키는 것은 물론 방송 출연 현장마다 수천여명의 팬들을 몰고 다니는 등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화려한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