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2’ 8일 첫 방송…완전체 출연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레드벨벳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 포스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 포스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의 ‘레벨 업’된 리얼리티 예능이 온다.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2’는 오는 8일부터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어플리케이션 ‘TrueID’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5일 오전 10시 옥수수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는 레드벨벳이 여행을 다녀온 후 리얼리티를 시청하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여행 에피소드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코멘터리 형식으로 구성됐다. 태국 여행기를 담은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1’에 이어 국내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매료될 전망이다.

또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시즌1에 참여하지 못한 멤버 조이도 합류,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레드벨벳 멤버 전원이 출연해 더욱 유쾌하고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다음 주 방송되는 1~6회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짐을 챙기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부터 베일에 싸인 여행지로 떠나는 기대감을 담은 에피소드, 멤버들의 취향을 저격한 첫 숙소에 도착하는 에피소드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 1회는 오는 8일 오전 10시 옥수수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