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개막 ‘닥터지바고’, 류정한·박은태·조정은·전미도·서영주·강필석·이정화 출연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뮤지컬 '닥터지바고'에 출연하는 배우들 / 사진제공=오디컴퍼니

뮤지컬 ‘닥터지바고’에 출연하는 배우들 / 사진제공=오디컴퍼니

뮤지컬 ‘닥터지바고'(연출 매튜 가디너)가 4일 출연자들을 공개했다. 류정한과 박은태, 조정은, 전미도, 서영주, 강필석, 이정화 등이 이름을 올렸다.

러시아 혁명의 격변기를 살아간 의사이자 시인이었던 유리 지바고의 파란만장한 삶과 사랑을 그리는 ‘닥터지바고’는 오는 2월 27일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2012년 이후 6년 만에 돌아온 만큼 한층 발전한 공연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1900년대 초 러시아 정권이 교체되는 혼란의 시대를 격렬하게 마주한 인물 유리 지바고는 류정한, 박은태가 캐스팅됐다. 지바고의 뮤즈이자 매력적이면서도 강인한 여성 라라는 조정은과 전미도가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당대 러시아 사회에서의 수많은 정권 교체에도 끝내 살아남을 만큼 처세술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정부패한 고위 법관 코마로프스키 역할에는 서영주, 최민철이 출연한다.

이상 사회 건설을 부르짖는 순진한 청년에서 잔인한 혁명가로 변해가는 파샤·스트렐니코프 역은 강필석이 맡는다. 평생 지바고만을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여성 토냐 역할은 이정화가 나선다.

‘닥터지바고’는 오는 9일 샤롯데에서 예매를 시작하며 10일부터는 모든 예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