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남녀, 4주년 맞이 전국 투어 소극장 콘서트 ‘끌림’ 개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끌림' 포스터 / 사진제공=훈남하이 엔터테인먼트

‘끌림’ 포스터 / 사진제공=훈남하이 엔터테인먼트

듀오 공기남녀가 전국 투어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기남녀는 오는 20일부터 전국투어 소극장 콘서트 ‘끌림’으로 관객을 만난다.

‘끌림’에서는 공기남녀의 4주년을 기념하고자, 이들은 자신들의 음악을 사랑했던 관객들에게 다양하고 진솔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명인 ‘끌림’은 공기남녀의 대표곡이자, 관객들에게 음악이 아닌 공연으로 끌림이라는 감정을 선물해주겠다는 포부도 담겨있다.

콘서트를 기획하게 된 공연기획사 훈남하이엔터테인먼트 김원식 대표는 “음원으로만 접했던 공기남녀의 라이브 무대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공기남녀의 멤버인 공기남과 미네의 입담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추운 겨울에 미리 봄을 느낄 수 있는 공기남녀만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곡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 또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서 진행이 되는 만큼 콘서트에 목말라있던 많은 지방 관객이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콘서트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기남녀의 ‘끌림’은 오는 20일 오후 7시 대전 예술가의 집 누리홀을 시작으로 27일 오후 7시 광주 아트홀, 2월 10일 오후 7시 대구 메트로아트센터, 2월 24일 부산 인터플레이클럽에서 열린다.

티켓은 5일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훈남하이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