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컴백 쇼콘 ‘WHO AM I’ 마무리… 신곡+활동 비하인드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TRCNG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컴백 쇼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TRCNG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 발매와 함께 첫 쇼콘 ‘TRCNG 1st SHOW-CON < WHO AM I >’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TRCNG는 신곡 ‘WOLF BABY(울프 베이비)’와 ‘UTOPIA(유토피아)’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파워풀한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포인트 안무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 무대에서는 각자만의 특색 있는 늑대 캐릭터를 소화하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데뷔 전 남다른 과거 이력을 포함해 다양한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에 TRCNG는 “이번 컴백을 통해 많은 분들과 새해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좋은 모습, 좋은 무대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TRCNG가 지난 2일 발표한 신곡 ‘울프 베이비’는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곡이다. 멤버 지성과 호현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쇼콘을 마친 TRCNG는 신곡 ‘울프 베이비(WOLF BAB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