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러스’ 홍경X백진희, 이것이 바로 현실 남매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홍경 / 사진=KBS2 '저글러스' 방송화면

홍경 / 사진=KBS2 ‘저글러스’ 방송화면

‘저글러스’ 홍경, 현실

KBS2 ‘저글러스:비서들’ 홍경이 백진희와의 현실감 넘치는 남매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홍경은 ‘저글러스: 비서들’ (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에서 좌윤이(백진희)의 철부지 남동생 좌태이로 등장, 매회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신입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씬스틸러로서 역할을 해내고 있다.

극중 철 없는 듯 하지만 누나 좌윤이를 위해서라면 어떠한 일도 마다하지 않고 나서는 누나바라기로 활약 중인 그는 첫 등장부터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남치원(최다니엘)과의 뒤엉킨 난투극으로 상처가 난 좌태이를 치료해주는 좌윤이는 겉으로는 툴툴 거리며 화를 냈지만 그 속 깊은 곳에는 동생을 걱정하는 마음이 가득했음을 보여줬다. 애정 가득한 쓴소리로 그 누구보다 동생을 아끼는 마음을 내보인 것. 

이어 7,8회에서는 남치원과 좌윤이의 어이없는 방한텐트 합방의 모습을 목격해 바로 엄마 강순덕(이지하)에게 고자질하며 영락없이 철없는 동생의 모습을 보였다. 또 YB애드를 찾아가 남치원에게 누나 좌윤이의 맞선 소식과 함께 귀여운 손하트로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는 큐피트를 자처하기도 했다. 

이처럼 홍경은 백진희와 함께 겉으로는 서로를 귀찮아하고 신경 쓰지 않은 듯 하지만 알고 보면 알뜰살뜰 챙기는 모습으로 극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비주얼만큼이나 훈훈한 그들의 케미는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글러스: 비서들’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