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포스터 2탄 공개…우아한 블랙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러블리즈 단독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단독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서트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러블리즈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올해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1차 포스터에서 멤버들의 깜찍하고 화사한 매력을 어필했던 러블리즈는 2차 포스터에서는 배경과 이미지 속 멤버들의 의상 컬러를 블랙톤으로 맞추며, 보다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줬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는 지난해 1월 개최한 러블리즈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회차 매진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와 지난해 7월 개최한 ‘LOVELYZ CONCERT Alwayz’를 연속으로 매진시켰던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켓 역시 전부 솔드아웃시키며, 3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러블리즈는 새해에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