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공감’ 솔루션스X위아더나잇, 함께 공연 ‘Talk, Dance, Party For Night’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솔루션스(위), 위아더나잇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위아더나잇

솔루션스(위), 위아더나잇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위아더나잇

밴드 솔루션스와 위아더나잇이 함께 공연을 펼친다.

솔루션스와 위아더나잇은 오는 4일 EBS1 ‘스페이스 공감’의 야외 공연 프로젝트 ‘찾아가는 공감’을 통해 공연 ‘Talk, Dance, Party For Night’ 을 선보인다.

공연은 “흥겨운 음악으로 댄스와 파티의 밤을 만들겠다”는 솔루션스와 “위로를 건넬 수 있는 토크의 밤을 선사하겠다”는 위아더나잇의 각오와 함께 화려하게 막이 올랐다.

솔루션스는 지난해 9월 발표한 EP ‘Thumbs Up’에 수록된 ‘Thumbs Up’‘Love Again’’Mr. Lover Boy’ 등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번 앨범에서는 이전의 기타 사운드 중심의 음악 대신, 매력적인 보컬 사운드와 위트 있는 가사에 중점을 둔 신선한 변화를 시도했다. 솔루션스는 관객들의 우렁찬 떼창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위아더나잇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EP ‘들뜬 마음 가라앉히고’에 수록된 ‘깊은 우리 젊은 날”있잖아”풍선껌’‘그대야 안녕’ 등을 선보이며,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현장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의 겨울밤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선곡과 라이브로 공연장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위아더나잇과 솔루션스의 ‘Talk, Dance, Party For Night’는 오는 4일 밤 12시 30분 EBS1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