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세븐틴, ‘헤븐’ 안무 영상 공개… 17인의 칼군무 ‘눈길’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헤븐' 안무 영상 캡처/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헤븐’ 안무 영상 캡처/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W와 세븐틴이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7 MAMA)에서 함께 선보였던 ‘헤븐’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월 29일 ‘2017 MAMA’ 일본 시상식을 통해 처음 공개된 ‘헤븐’은 공개 직후 팬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안무 영상에 대한 공개 요청을 받았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에는 두 그룹의 멤버들이 선보이는 군무가 담겨있다. 17명의 조화롭고 정확한 군무는 물론, 표정연기까지 돋보인다.

두 그룹이 함께한 곡 ‘헤븐’은 낮과 밤의 경계에서 사물과 상대를 정확히 분간할 수 없는 ‘개와 늑대의 시간’을 모티브로 한 노래다. 안무 영상 속 두 그룹은 이러한 콘셉트와 어울리는 안무를 소화하고 있다.

또 ‘헤븐’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범주·뉴이스트W의 백호·세븐틴의 우지가 작업한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팝 장르로, 뉴이스트W와 세븐틴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뉴이스트W은 ‘헤븐’을 선보인 ‘2017 MAMA’ 일본 시상식에서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했다. 세븐틴은 ‘월드 와이드 페이보릿 아티스트’와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뉴이스트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의 활동을 마무리 짓고 그룹 및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세븐틴은 29일 오후 8시 30분부터 방송되는 ‘2017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