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과 취향 통해”…장윤주, 합동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장윤주X주윤하 Alone Together / 사진제공=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장윤주X주윤하 Alone Together / 사진제공=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온 장윤주가 콘서트 ‘2017 장윤주X주윤하 Alone Together’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17 장윤주X주윤하 Alone Together’는 장윤주와 주윤하가 함께한 합동 콘서트로 지난 23, 24일 논현동 ‘플랫폼-엘’에서 개최됐다. 주윤하의 중저음의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보이스와 장윤주의 한층 성숙해진 맑은 멜로디가 만나 큰 시너지를 만들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장윤주는 최근에 발매한 ‘LISA’와 ‘영원함을 꿈꾼다’는 물론, ‘Fly away’, ‘파리에 부친 편지’, ‘가을바람’ 등 그동안 발매했던 앨범의 노래들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또한 주윤하와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Winter Wonderland’ 등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한 듀엣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평소 방송을 통해 화려한 입담을 뽐내던 장윤주는 보다 더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여 관객들 사이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어 곡을 가창할 때는 사뭇 다른 진지한 모습으로 열창해 관객 모두 그의 반전 매력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2017 장윤주X주윤하 Alone Together’을 위해 장윤주의 남편이 직접 티켓부터 공연과 관련된 작은 디테일까지 모두 디자인했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장윤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음악으로 처음 만난 지도 9년이 되었네요. 오랜만에 만나도 어제 만난 것처럼 우리의 감성과 취향은 이렇게도 통하네요. 내가 뭘 해도 이해해 주고 웃어주는, 내 음악까지 좋아하는 그대 때문에 내 마음엔 몽실몽실 구름 같은 사랑이 피어났어요”라며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의 행보에 기대감이 모인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