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측 “연말 팬미팅서 신곡+멤버 솔로곡 최초 공개”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인피니트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컴백에 앞서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한다.

26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올 연말 개최되는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2017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에서 멤버들의 솔로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인피니트 여섯 멤버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각자의 솔로곡을 팬미팅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김성규는 자신의 새 솔로 앨범에 포함될 곡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팬미팅에서 내년 1월 8일 베일을 벗을 인피니트의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에 수록될 신곡도 최초로 공개한다. 팀을 6인 체제로 개편한 후 팬들 앞에서 처음 선보이는 공식 무대인만큼 멤버들은 더욱 멋진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인피니트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멤버들은 새 앨범 신곡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자신의 솔로곡들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며 “인피니트 여섯 멤버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이번 팬미팅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정규 3집 ‘TOP SEED’를 들고 약 1년 4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인피니트의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