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X마틸다, ‘아프리카TV’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방송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아프리카TV 캡처

/ 사진=아프리카TV 캡처

그룹 마틸다와 배우 강은비의 호흡이 팬들의 찬사를 끌어냈다.

지난 23일 마틸다는 강은비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에 출연해 센스 있는 입담과 가창력을 뽐냈다.

이날 개인적인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한 막내 새별을 제외한 해나와 단아, 세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강은비의 스튜디오에 밝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와 동시에 ‘더 유닛’에서 눈에 띄는 활약으로 ‘어머님이 누구니’ 공연을 선보인 세미를 향한 팬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리더 해나가 “마틸다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다 되는 실력파 걸그룹”이라고 소개한 만큼 방송 중간중간 화려한 라이브의 향연이 펼쳐졌다. 또 유튜브에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라이브 무대 영상도 재생, 마틸다의 ‘SUMMER AGAIN'(썸머 어게인)은 ‘역주행(을 할만한) 곡’으로 인정받았다.

“지금은 (어떤 방송이든) 무서울 게 없다”며 열정 가득한 도전 의식을 불태우기도 한 마틸다의 저력은 크리스마스 캐럴에서 더욱 두드러졌다. 다채로운 음색과 가창력이 조화를 이룬 캐럴은 듣는 이들의 귀를 자극했다.

또 강은비와 마틸다, 팬들의 소통이 돋보였다. 이들의 유쾌한 대화는 팬들이 ‘더 유닛’ 속 마틸다에게 적극적으로 투표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새별을 꾸준히 언급하거나 서로를 위한 마음을 드러내며 훈훈함도 자아냈다.

마지막까지 청아한 음색으로 시청자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은 마틸다는 ‘더 유닛’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