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 21일 ‘원 포 올’ 발매 “소녀들의 꿈과 감동 담았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리얼걸프로젝트 / 사진제공=IMX

리얼걸프로젝트 / 사진제공=IMX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의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OST 컴플리트 앨범 ‘원 포 올(One For All)’이 오늘 21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OST 14곡과 리얼걸프로젝트의 유닛 비사이드(B-SIDE)가 음악방송에서 활동했었던 엔딩곡 ‘더 아이돌마스터(THE IDOLM@STER)’ 등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번안곡을 포함한 모든 곡들이 담겼다. 특히 드라마 마지막 회에 선보인 정주의 자작곡이자 미발표곡인 ‘너 때문에’가 새롭게 편곡돼 마지막 트랙에 실렸다.

팬들을 위한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구성도 눈에 띈다. 드라마 촬영장 미공개 스틸컷, 한정판 친필 사인 포토카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이 담긴 멤버들의 메시지 카드 등이 두 장의 CD와 함께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원 포 올’ 앨범 발매를 기념해 리얼걸프로젝트와 정주의 팬사인회도 진행된다. 오늘 21일과 24일 오후 7시 각각 서울 신촌 M2U레코드 현대백화점 U-PLEX 12층 제이드홀과 상암 DMC뮤직 S-PLEX 센터 3층 다목적홀에서 팬들을 만난다. 리얼걸프로젝트의 미니 라이브와 현장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 등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에서 발매된 동명의 게임을 원안으로 한 드라마로 출연 멤버들의 실제 모습을 녹여 현실적인 에피소드와 공감대로 인기를 끌었다. Amazon 프라임 비디오로 전 세계 200여 개국으로 동시 방영됐으며, Amazon에 공개된 수십 편 이상의 한국 드라마 중에서도 월등히 높은 리뷰 수를 기록했다.

드라마에 이어 OST의 감동까지 전하는 리얼걸프로젝트의 ‘원 포 올’은 오늘 21일 국내 각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주의 자작곡 ‘너 때문에’는 드라마 스페셜 뮤직 클립과 함께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도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