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승기·이상윤·육성재·양세형, 본 적 없는 비주얼 예능이 온다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 사진제공=SBS '집사부일체'

/ 사진제공=SBS ‘집사부일체’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을 얻는 모습을 담아낼 프로그램.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등 ‘청춘 4인방’이 자신만의 ‘한 방’이 있는 ‘사부’를 찾아가 오직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생활하며 좌충우돌 하루를 보내게 된다.

방송에 앞서 ‘집사부일체’는 20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BS 집사부일체 ‘청춘 4인방’의 첫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다 같이 브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비주얼 예능이 찾아옵니다.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 Coming soon”이라는 멘트와 함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양세형과 이상윤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미소 짓는 이승기와 다 같이 브이를 하며 웃는 네 사람의 모습이 ‘비주얼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집사부일체’는 지난 16일과 19일 ‘이승기X육성재의 만남’과 ‘청춘 4인방’의 첫 회동 현장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연기자 생활 10여년 만에 첫 고정 출연 예능으로 ‘집사부일체’를 선택한 배우 이상윤부터 전역 후 ‘집사부일체’로 예능 컴백을 선언한 이승기, 믿고 보는 ‘예능 대세’ 양세형, ‘청춘4인방’의 막내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육성재까지, 이제껏 상상하지 못한 조합의 네 사람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