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2017 SBS 가요대전’ 특별 무대 라인업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트와이스 / 사진제공=SBS

트와이스 / 사진제공=SBS

SBS ‘인기가요’가 ‘2017 SBS 가요대전’의 스페셜 스테이지 라인업을 공개한다.

17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인기가요’는 올해의 마지막 방송이다. 이에 가수들의 크리스마스 영상 카드와 ‘2017 SBS 가요대전’의 스페셜 스테이지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트와이스와 소유, B.A.P가 컴백 무대를 꾸민다.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 트와이스는 트와이스 표 캐롤 ‘Merry & Happy’와 타이틀곡 ‘HEART SHAKER’를 선보인다. 소유는 첫 번째 솔로 앨범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과 ‘너에게 배웠어’를 부른다. 싱글 ‘EGO(에고)’를 발매한 B.A.P도 타이틀곡 ‘HANDS UP’과 ‘MOONDANCE’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밖에도 태민의 ‘낮과 밤’, 현아의 ‘Lip & Hip’, 몬스타엑스의 ‘DRAMARAMA’, 러블리즈의 ‘종소리’, KARD의 ‘You In Me’, 펜타곤의 ‘RUNAWAY’, DAY6의 ‘좋아합니다’, 빅톤의 ‘나를 기억해’, 사무엘의 ‘캔디’, 김영철과 제아의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더보이즈의 ‘소년’, 소울라티도의 ‘우선순위’, 김소희X김시현의 ‘고구마X100개’ 등이 전파를 탄다.

‘인기가요’가 결방하는 오는 25일에는 ‘2017 SBS 가요대전’이 방송돼 올 한 해를 빛낸 ‘인기가요’의 1위 가수들이 총출동해 ‘Number One’이라는 콘셉트로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