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크리스마스 포스터 공개… ‘똘망똘망’ 실제 어린 시절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로이킴 콘서트/ 사진제공=CJ E&M

로이킴 콘서트/ 사진제공=CJ E&M

가수 로이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로이킴의 단독 크리스마스 콘서트 ‘Isn’t He ROvelY’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15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콘서트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메인 포스터에는 로이킴의 실제 어린 시절 사진이 담겨있다. 어렸을 때부터 큰 눈과 똘망똘망한 눈빛, 귀여운 외모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특히 ‘꼬마 로이킴’이 선물 상자 안에 들어가 있는 듯한 그림을 덧그려 마치 로이킴이 크리스마스 선물인 듯한 느낌을 준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림들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2013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로이킴은 올해는 특별히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차용, ‘Isn’t He ROvelY’ 라는 타이틀의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Isn’t He ROvelY’는 로이(ROY)와 사랑스러움을 뜻하는 러블리(Lovely)를 결합한 합성어 ‘로블리’ 콘셉트로 꾸며지며, 사랑스러운 남자로 변신한 로이킴의 로맨틱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매 단독 콘서트마다 특별한 콘셉트와 연출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온 로이킴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무대매너를 지닌 ‘공연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올 겨울 ‘Isn’t He ROvelY’에서도 따뜻한 음색과 풍부한 감성으로 꽉 채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7 로이킴 크리스마스 콘서트 ‘Isn’t He ROvelY’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펼쳐진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