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 ‘아이돌마스터.KR’ OST 앨범 ‘원 포 올’ 21일 발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리얼걸프로젝트 / 사진제공=iMX

리얼걸프로젝트 / 사진제공=iMX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의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OST 앨범 ‘원 포 올(One For All)’이 발매된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제작사 IMX은 14일 “리얼걸프로젝트와 레드퀸의 모든 곡들이 담긴 앨범 ‘원 포 올’이 오는 21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마지막 회에서 선보인 정주의 미발표곡은 물론 촬영장 미공개 사진, 포토 카드등 다양한 선물을 담아 팬들에게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에서 발매된 동명의 게임을 원안으로 한 드라마로 출연 멤버들의 실제 모습을 녹여 현실적인 에피소드로 팬들의 공감대를 높였다. 특히 ‘아이돌마스터.KR’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로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방영됐으며, 아마존에 공개된 수십 편 이상의 한국 드라마 중에 높은 리뷰를 기록했다.

김소리, 유키카, 이수지 등 리얼걸 프로젝트의 멤버들은 JTBC ‘믹스나인’, KBS2 ‘더유닛’ 두 개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회 화제를 모으며 맹활약중이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주인공인 리얼걸프로젝트의 ‘원 포 올’은 오는 21일 발매되며 발매일에 맞춰 팬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