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규직 아이돌’ 쇼케이스 개최…’시즌2 부탁해요’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비정규직 아이돌' 쇼케이스/제공=YG 케이플러스

‘비정규직 아이돌’ 쇼케이스/제공=YG 케이플러스

SBS ‘비정규직 아이돌’의 주연배우들이 지난 10일 개최된 쇼케이스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10일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비정규직 아이돌’ 쇼케이스에는 주연 배우 김민교·김희정·황승언·이수현·권현빈·권영득이 참석해 450명의 팬들을 만났다.

쇼케이스는 ‘비정규직 아이돌’ 드라마 수록곡 무대로 시작됐다. MC를 맡은 배우 겸 모델 이진이와 강희의 진행에 따라 질의응답·장기자랑·사진 촬영·사인회 등 다양한 코너가 이어졌다.

극중 연인관계를 연기한 이수현과 권현빈은 듀엣 무대를 준비해 남다른 호흡을 보여줬다. 김희정은 솔로곡을 열창하고 안무가 권영득은 태양의 ‘AMAZIN’ 무대를 준비했다.

입대를 앞둔 권영득을 위한 이벤트도 펼쳐졌다. 건강한 군 생활을 기원하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영상편지와 선물에 권영득은 눈시울을 붉혔다.

약 3시간 동안 열렬한 환호를 보낸 팬들은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비정규직 아이돌’ 시즌2를 응원하기도 했다.

넷플릭스에서 먼저 공개된 ‘비정규직 아이돌’은 지난 10일 SBS를 통해 첫 방송을 내보냈다. 오는 18일 0시 5분에는 2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비정규직 아이돌’은 경기콘텐츠진흥원의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선정된 ‘ 차세대 영상’부문 최종 작품 중 하나다. 현재 카카오TV와 멜론TV를 통해서 주요 부분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오는 12월 말부터는 푹(pooq)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