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1차 예고편 공개…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제공=UPI코리아

/사진제공=UPI코리아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1차 예고편이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다.

지난 9일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공개한지 48시간 만에 1,250만, 72시간 만에 조회수 1,627만을 기록했다. 이는 2018년 화제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뛰어넘는 기록이다.

9일 한강 세빛섬에서 1차 예고편 상영 이벤트가 열렸다. 한강 세빛섬 외벽에 초대형 스크린을 설치해 예고편을 상영했다.

‘쥬라기’ 시리즈는 1993년 ‘쥬라기 공원’으로 전세계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했고 2015년 개봉한 ‘쥬라기 월드’는 역대 전세계 흥행 수익 4위에 등극했다.

2018년 공개될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쥬라기’ 시리즈를 탄생시킨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다.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쥬라기 월드’에서 또 한 번 활약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멤버 이안 말콤 박사 역의 제프 골드브럼이 합류해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의 이야기가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쥬라기 월드’의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는 이번 작품에서는 각본을 맡았으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스페인 출신의 명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메가폰을 잡았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6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