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오늘(11일) 새 싱글 ‘Birthday Gamble’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박재범 싱글 커버 / 사진제공=AOMG

박재범 싱글 커버 / 사진제공=AOMG

박재범이 오늘(11일) 새 싱글 ‘Birthday Gamble’을 발표한다.

이에 앞선 8일 소속사 AOMG의 공식 SNS에 티저와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Birthday Gamble’은 올여름 박재범이 프로듀서로 출연한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6’ 의 경연곡 ‘Birthday’와 ‘도박(Life Is a Gamble)’을 각각 리믹스해 실었다.

1번 트랙 ‘Birthday Remix’의 피처링으로는 ‘몸매’와 ‘EP [Scene Stealers]’ 등에서 박재범과의 환상의 조합을 보여주었던 Ugly Duck (어글리덕), 독보적인 패션과 랩 스타일로 주목 받아 최근 하이어 뮤직에 영입된 우디고차일드, 앞서 ‘Solo’와 ‘All I Wanna Do (K)’ 등에서 박재범과 최고의 호흡이 검증된 보컬 후디가 참여하였다.

2번 트랙 ‘도박 Remix’에는 ‘iffy’ ‘h1ghr gang’ 등의 곡으로 박재범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pH-1과 식케이’, 그린웨이브의 더블케이 등이 참여해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박재범은 내년 1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4년 만의 단독콘서트 ‘2018 JAY PARK CONCERT – ALL OF ME’ 개최한다. 앞서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박재범의 새 디지털싱글 ‘Birthday Gamble’은 오늘(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