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잔망美 터지는 워너원의 101초 노컷 영상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 / 사진제공=Mnet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 / 사진제공=Mnet

Mnet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가 워너원 멤버들의 일상이 담긴 101초 노컷 영상을 공개했다.

‘워너원고’는 8일 5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적 없는 11명 멤버들의 노컷 개인 영상을 공개했다.

패러글라이딩으로 하늘을 날며 감탄사를 연발하는 배진영과 박지훈, 직접 찍은 멤버들의 사진을 보며 폭소하는 윤지성, 볼풀에 몸을 담고 꿀 휴식을 취하는 강다니엘, 세상 모르고 쌔근쌔근 잠이 든 하성운의 모습이 담겨있다. 노래 연습을 하며 메인 보컬다운 가창력을 뽐내는 김재환, 이동하는 차 안에서 노래를 흥얼거리는 황민현과 이대휘, 제로베이스의 새로운 즐길 거리에 푹 빠진 라이관린, 옹성우, 박우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지난 번에 공개된 노컷 영상에 쏟아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도 멤버별 101초 분량의 미공개 영상을 준비했다. 멤버들의 솔직하고 편안한 일상을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본 방송에서 공개될 워너원의 새로운 이야기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워너원고’ 5회에서는 패러 글라이딩에 도전한 미자단(박지훈, 이대휘, 배진영)의 이야기와 제로베이스에서 벌어진 충격의 웃음 참기 대회, 황민현의 호텔방에서 펼쳐진 강다니엘, 하성운, 박우진의 댄스퍼레이드 그리고 ‘2017 MAMA’에서의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워너원 멤버들의 가장 리얼한 모습을 전하는 워너원의 리얼리티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