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무근본 청춘 여행’ 시즌 2 방영 확정… 13일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 여행-송년의 밤’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 여행-송년의 밤’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젝스키스의 단독 리얼리티 ‘무근본 청춘 여행이 시즌2로 돌아온다.

젝스키스는 오늘(8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무근본 청춘 여행시즌방영 소식을 알렸다.

젝스키스의무근본 청춘여행 YG KT가 합동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방송된 시즌 1에서는 다섯 남자의 제주도 여행기가 담겼다.

이번 시즌 2는 젝스키스의 열정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작된됐다.  ‘송년의 밤이라는 타이틀로 올 한 해 데뷔 20주년 프로젝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젝스키스의 특별한 송년회 현장을 7부작으로 담을 예정이다.

첫 번째 티저에서는 초대장을 받고 들뜬 젝스키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하지만 이어 목적지에 도착하자 곡소리가 절로 나는 송년회 장소에 “여기가 어디야?”라며 절규하는 모습이 대비돼 웃음을 자아낸다.눈길을 끈다더불어 심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내는 게스트의 등장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더했다.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 여행송년의 밤은 오는 13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젝스키스는 이에 앞서 같은날 오후 7 30분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첫 방송 기념 카운트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