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복X성현우, ‘겁먹지마’ 발매…플로우블로우·쟈니브로스 참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장문복X성현우 '겁먹지마'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오앤오엔터테인먼트

장문복X성현우 ‘겁먹지마’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오앤오엔터테인먼트

장문복과 성현우가 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겁먹지마’를 발매한다.

장문복의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장문복과 성현우가 디지털 싱글 ‘겁먹지마’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특별한 우정을 보여줬던 장문복과 성현우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발매하는 앨범이다.

두 사람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인 ‘겁먹지마’는 섬세하고 몽환적인 음에 장문복과 성현우가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낸 트렌디한 힙합 트랙이다. 수많은 시련과 실패와 마주하면서 지금까지 ‘겁먹고 있었다면’, 지금부턴 그 어떤 시련이 와도 ‘겁먹지 않겠다’는 장문복과 성현우의 세상을 향한 도전과 자전적인 메세지가 담긴 곡이다.

오앤오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아웃사이더의 진두지휘 아래 ‘프로듀스101 시즌2’의 평가곡이었던 ‘NEVER’의 작곡에 참여한 신예 프로듀서 듀오 플로우 블로우(Flow Blow)가 만나 특별함이 더해졌다. 또 성현우가 작곡에 참여해 본인의 음악적인 재능과 함께 직접 안무 창작까지 소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겁먹지마’의 뮤직비디오는 EXO, 서태지, 워너원,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던 K-POP 뮤직비디오 제작사인 쟈니브로스가 제작했다. 팬들과의 약속으로 만들어진 앨범인 만큼 팬서비스 차원에서 핸드폰으로 보기 편한 이분할된 세로형 뮤직비디오로 특별 제작되었다.

발매 당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신곡을 처음 공개할 예정인 장문복과 성현우는 오는 1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