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의 정규 컴백’ 윤하, ‘종이비행기(HELLO)’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윤하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윤하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새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싱어송라이터 윤하의 선공개곡 첫 티저 콘텐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V LIVE를 통해 윤하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 ‘종이비행기(HELL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2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신비로운 분위기의 피아노 반주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영상이 조화를 이루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번 티저에서는 피아노 반주로 이뤄진 곡의 도입부가 살짝 공개됐다. 이 노래는 윤하와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공동 작업한 곡으로 윤하의 감성과 그루비룸의 개성을 전주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

그루비룸이 그려놓은 세련된 비트 위에 윤하의 감성 가득한 보컬과 하이어뮤직 소속 래퍼 pH-1의 감각적인 랩 피처링이 만나 어떤 곡이 탄생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종이비행기(HELLO)’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그루비룸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정규앨범은 올해가 가기 전 공개될 예정이다.

윤하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서울 코엑스 홀 C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RE’를 개최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