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셰프’ 최여진, ‘절친’ 강수정과 함께 “10년 만에 함께 방송”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최여진 강수정 /사진제공=최여진 SNS

최여진 강수정 /사진제공=최여진 SNS

배우 최여진이 TV조선 ‘아이엠셰프’에 깜짝 출연했다.

최여진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방송인 강수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절친답게 행복한 웃음으로 응시하고 있다. 최여진은 사진과 함께 “우리 같이 방송한지 벌써 십 년이 넘었네. 드디어 우리 같이 카메라 앞에 서는 날이 왔구료. 프로그램 대박나길.. #강수정#최여진#아이엠쉐프”라고 적었다.

강수정과 최여진은 KBS2 ‘여걸식스’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우정을 쌓아온 사이. 오랜 시간 동안 서로 챙겨주며 절친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녹화가 진행된 ‘아이엠셰프’의 촬영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강수정은 TV조선 ‘아이엠셰프’의 진행자로 나서며 전성기 못지않은 똑 부러진 진행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여진은 스페셜 게스트로 주니어 요리사들과 함께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TV조선 ‘아이엠셰프’는 주니어 요리 서바이벌로 김소희, 이연복, 샘킴, 박효남, 권우중 등 5명의 특급 셰프 들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강수정과 김준현이 진행을 맡는다. 요리에 재능을 가진 요리 영재들이 국내 최고의 셰프들을 만나 꿈을 이루기 위한 진검 승부를 펼치고, 최고의 우승자를 가린다.

국내 최초 주니어 요리 서바이벌 TV조선 ‘아이엠셰프’는 오는 10일 오후 9시에 처음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