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사람X로봇 오가는 팔색조 매력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MBC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 사진제공=메이퀸픽처스

MBC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 사진제공=메이퀸픽처스

오늘(6)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극로봇이 아니야’ (극본 김소로(김선미) 이석준, 연출 정대윤)가 배우 채수빈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과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로봇이 아니야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다. 채수빈은 극중 열혈 청년 사업가조지아와 휴머노이드 로봇아지3’를 오가는 1 2역 연기에 나선다. 특히 지아와 로봇 아지3는 똑같이 생긴 외모와는 달리 서로 상반되는 성격을 갖고 있어 채수빈이 보여줄 극과 극 캐릭터 연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사진 속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해맑게 미소 짓고 있는 채수빈의 모습이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다른 사진에서는 로봇 캐릭터 아지3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웃음기를 지우고 감정을 배제하고 있는 무표정의 채수빈은 색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제작진은 “채수빈은 지아와 아지 3 캐릭터의 차이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캐릭터의 특징이 돋보이게끔 만들어준다두 캐릭터의 차이를 비교하며 보는 것이 드라마의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오늘(6)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