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만에 방송 재개’… ’발칙한 동거’, 관전 포인트 셋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예고 영상 캡처 화면

/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예고 영상 캡처 화면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 더 발칙하고 더 강력한 동거인들의 컴백을 알렸다.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예능 대부 이경규와 인피니트 성규의 합류에 이어 걸스데이 유라와 소진과 김민종윤두준, 딘딘, 임주은의 지난 방송 이후 동거 생활까지 풍성하게 펼쳐지며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일 방송을 재개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이하발칙한 동거’)은 방송 재개를 알리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주 더 발칙하고 더 강력한 동거인들의 귀환을 기념하며 이들의 동거 생활을 엿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예능 대부 이경규·인피니트 성규집사(?) 규브로의 멘탈붕괴 뀨하우스!

이경규와 성규의 동거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특히 60년생 데뷔 37년 차 예능 대부 이경규와 89년생 데뷔 8년 차인 아이돌 성규의 만남은 ‘발칙한 동거’ 사상 ‘29의 최고 나이 차로 과연 이들이 한 집에서 어떤 동거 생활을 펼칠지 전혀 예측이 불가능한 상황.

공개된 영상에서는 평소 애견인으로 알려진 방주인 이경규가 자신의 반려견 2마리와 함께 집주인 성규의 집을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이경규의 등장만으로도 안절부절못하고 동공지진을 일으킨 성규가 거대한 반려견들과 과연 어떤 관계를 만들어갈지 일명집사가 된 ‘규브로의 멘탈붕괴 뀨하우스’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글자매’ 유라&소진·아재삼촌’ 김민종의 썸머 스토리 최초 공개!

귀여운 두 자매와 센스 넘치는 삼촌의 흥은 계속된다고통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플라잉 요가 체험 후 세 사람이 계곡으로 여름 휴가를 떠난 모습이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 시원한 계곡에 뛰어드는 김민종과 투명한 계곡물 위 튜브를 타고 비명과 함께 흥을 폭발시킨 유라·소진의 모습이 공개돼 세 사람이 뜨거운 여름을 얼마나 짜릿하게 보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딘딘하우스’ 요섹남녀 윤두준·임주은· 질투쟁이 딘딘묘한 삼각동거!

딘딘하우스에서 드디어요섹남윤두준의 마법이 펼쳐진다지난 방송에서 딘딘·임주은을 위해 직접 닭갈비를 요리하겠다고 나서며 함께 장보기를 마친 윤두준.

이어 이번 주 방송에서는 윤두준의 진짜 요리 실력이 모두 공개된다프로다운 모습으로 프라이팬을 살피는 윤두준의 모습과 그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 임주은, 여기에 “가슴이 두준두준 하구만~”이라며 이들 사이에 나타난 딘딘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설렘과 질투로 묘한 삼각관계 분위기를 뿜어내는 이들의 동거 생활이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 45분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