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Lip & Hip’ 한정판 깜짝 발매…3000장 한정 수량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현아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한정판 앨범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한정판 앨범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가수 현아가 지난 4일 발표한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한정판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5일 “현아의 싱글 ‘Lip & Hip’의 한정판 앨범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한정판에는 포스트카드 29장, 스티커, 미니캘린더, 포스터 등이 포함되며 3,000장만 판매된다.

지난 4일 공개된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Lip & Hip’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의 후렴이 반복되는 곡이다.

현아는 지난 2일 음원 공개에 앞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통해 신곡 ‘Lip & Hip’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Lip & Hip’ 한정판은 CUBEE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