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X웬디 ‘성냥팔이 소녀’, 1일 오후 6시 공개…M/V 재현 출연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백아연X웬디 듀엣곡 ‘성냥팔이 소녀’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백아연X웬디 듀엣곡 ‘성냥팔이 소녀’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음색 여신’들의 듀엣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백아연X레드벨벳 웬디의 ‘성냥팔이 소녀 (The Little Match Girl)’가 1일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35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성냥팔이 소녀 (The Little Match Girl)’는 금일(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네이버 V SMTOWN 채널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백아연과 웬디는 물론 NCT 멤버 재현도 출연한다.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백아연X웬디 듀엣곡 '성냥팔이 소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NCT 재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백아연X웬디 듀엣곡 ‘성냥팔이 소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NCT 재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성냥팔이 소녀 (The Little Match Girl)’는 따뜻한 겨울 분위기의 발라드 곡이다. 백아연과 웬디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조화를 자아낸다. 가사는 동화 ‘성냥팔이 소녀’를 재해석했다. 내면의 외로움을 감추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성냥을 밝히듯 사랑을 호소하는 내용을 담았다.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