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마이 라이프’ 강지섭, 정유미 위한 맞춤 요리로 승부수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사진=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의 강지섭이 셰프로 변신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정지우 극본, 정효 연출)’의 설도현(강지섭)이 야외에서 손수 요리를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는 설도현이 마음에 두고 있는 하도나(정유미)를 위해 촬영장에서 직접 음식 솜씨를 발휘하는 장면으로 두 사람의 훈훈한 현장 사진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앞서 설도현은 매일 하나씩 하도나에게 감동을 주는 이벤트로 그녀의 마음을 자극했다.심지어 하도나의 생일에 종이학 만 개를 접어 선물하는 아날로그식 애정 공세로 경쟁 상대인 김범우(현우)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번에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설도현이 촬영장에서 피크닉 테이블로 멋지게 세팅을 한 후 하도나만을 위한 맞춤 요리를 선보이는 모습이어서 그만의 애정 공략법이 신선하게 느껴진다. 때론 허당과 허세로 실소를 자아내다가도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만큼은 순수하게 진심을 전하려는 이런 노력이 설도현의 새로운 매력으로 부각되고 있는 중이다.

하도나는 남부러울 것 없는 설도현이 왜 이토록 자신을 좋아하는지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그녀의 반응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설도현이 이번 주 방송에서 요리와 함께 자신이 하도나를 좋아하는 이유를 솔직하게 고백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추운 야외 촬영 현장에서 고생하는 하도나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먹여주고 싶어 하는 게 설도현 식 사랑법이다. 안하무인 톱스타 설도현이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 조금씩 변화해가는 과정에 많은 응원 바란다”고 밝혔다.

‘브라모 마이 라이프’는 오는 12월 2일 오후 8시 55분에 4회 연속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