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형, 음악극 ‘더 홈 크리스마스’ OST ‘Oh Christmas’ 30일 정오 발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지형의 음악극 ‘더 홈 크리스마스’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이지형의 음악극 ‘더 홈 크리스마스’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싱어송라이터 이지형이 자신의 음악극 ‘더 홈 크리스마스’의 OST 디지털 싱글 ‘Oh Christmas’를 30일 정오에 발매한다.

‘Oh Christmas’는 이지형의 브랜드 공연인 음악극 ‘THE HOME : Christmas’(더 홈 크리스마스)의 엔딩 테마를 장식하는 OST 곡이다. 화려하지만, 왠지 모르게 쓸쓸함이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연말의 분위기를 이지형만의 감성으로 따뜻하고 포근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지형은 오는 12월 자신이 직접 연출, 기획, 극본 작성 및 연기까지 하는 음악극 ‘THE HOME : Christmas’(더 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현재 막바지 총연습에 매진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9일에는 BBS라디오 ‘밤의 창가에서’로 DJ 데뷔를 발표하며 더욱더 바쁜 12월 연말을 예고했다.

이지형의 음악극 ‘THE HOME : Christmas’(더 홈 크리스마스)는 오는 12월 7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같은 달 31일까지 대학로 공간 아울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형 공식 홈페이지(thehome-page.com)와 민트페이퍼(mintpap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