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2017 MAMA 신인상 수상 “워너블 고마워”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2017 MAMA'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워너원 / 사진=Mnet 방송화면

‘2017 MAMA’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워너원 / 사진=Mnet 방송화면

그룹 워너원이 ‘2017 MAMA’ 신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는 ‘2017 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이하 ‘2017 MAMA’)가 개최됐다.

남자 신인상 후보에 워너원, 골든차일드, 더 이스트 라이트, 사무엘, 정세운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트로피의 영광은 워너원에게 돌아갔다.

무대에 오른 워너원의 박우진은 “이 자리에 온 것만으로도 꿈같고 신기한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여기까지 저희가 올 수 있었던데는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이다. 부모님께도 감사하고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존재 자체만으로도 감사한 워너블(팬클럽명)에게도 감사하다”고 보탰다.

이어 황민현과 이대휘는 각각 일본어와 영어로 “꿈의 무대에 서게 돼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2017 MAMA’는 ‘공존’을 콘셉트로 지난 26일 베트남, 29일 일본, 12월 1일 홍콩 총 3개국에서 개최된다. 오늘(29일) 열린 시상식에는 워너원, AKB48, 프리스틴, 뉴이스트 W, EXO-CBX 등이 참석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