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백지영X왕엄마 무대 영상 최단기간 ‘100만뷰 돌파’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2'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2’

‘판타스틱 콘서트-더 파이널’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은 SBS ‘판타스틱 듀오2’가 이번엔 대단한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패자부활전 ‘라스트 티켓’ 특집을 통해 왕중왕전 진출권을 따낸 백지영X왕엄마 듀오의 영상은 포털 및 SNS상에서 최단기간 100만뷰를 돌파했다. 현재 포털 기준으로는 80만뷰를 넘어섰고, 공식 SNS 페이지의 기록만 따져 봐도 20만뷰를 기록했다. 이는 시즌2 듀오들 중 단연 독보적인 기록이며 예능 프로그램 클립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단 두 달 만에 세워진 기록이다.

앞서 백지영X왕엄마 듀오는 태양X덩크슛 듀오를 상대로 ‘잊지 말아요’를 부르며 선전했지만 아쉽게 패했다. 하지만 당시 채소가게 왕엄마의 울림 있는 보컬과 “꿈이 가수였다”는 진정성이 더해진 무대는 온라인상에서 ‘역주행’을 불렀고 결국 왕중왕전에 진출하는 쾌거까지 이뤄냈다.

이에 제작진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백지영X왕엄마 듀오의 풀 영상버전을 포털과 SNS상에 전격 공개하기로 했다. 당시의 그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달 3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는 왕중왕전 두 번째 편으로 꾸며진다. 싸이, 이문세, 김범수, 인순이, 이은미, 소찬휘 등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