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무비 프리패스 이벤트 ‘왕좌의 게임’ 진행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메가박스 '왕좌의 게임' 이벤트

메가박스 ‘왕좌의 게임’ 이벤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관객들을 위한 12월 한정 이벤트로 ‘왕좌의 게임’을 진행한다.

‘왕좌의 게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의 메가박스 이용 기록을 바탕으로 부문별 1위를 선발해 2018년 메가박스에서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는 ‘무비 프리패스(6개월)’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메가박스는 극장 이용 및 영화 관람 스타일을 기준으로 ‘특별관’을 비롯해 ‘마티네’, ‘멤버십 포인트’, ‘무비 매니아’, ‘무비 패밀리’, ‘무비 커플’, ‘무비 싱글’, ‘한줄평’ 총 8개 부문을 선별했다.

더 부티크와 MX관을 자주 찾는 관객을 선정하는 ‘특별관’ 부문, 12월 한 달간 영화를 제일 많이 관람한 관객을 선정하는 ‘무비 매니아’ 부문, 영화 한줄평 최다 등록 회원을 위한 ‘한줄평’부문 등 다양한 부문에 도전할 수 있다.

더불어 보너스 이벤트로 부문별 5등 이내 후보자 중 추첨을 통해 1인을 선정해 ‘메가박스 무비 프리패스 카드(3개월)’를 증정하는 ‘추가 행운의 1인’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해당 ‘왕좌의 게임’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를 12월 17일까지 진행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선물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