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러브FM 패밀리 콘서트, 거미·자이언티·레드벨벳·트와이스 ‘막강 라인업’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사진=SBS

SBS 러브FM이 오는 12월 14일 목요일 오후 7시, 상암 SBS 프리즘타워 공개홀에서 패밀리 콘서트 ‘with 프렌즈’를 개최한다.

‘with 프렌즈’ 특집으로 꾸려진 올해는 DJ들이 직접 출연할 친구들을 섭외했다. ‘이숙영의 러브FM’ 최장수 게스트인 김현철,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의 인기 코너 ‘전국지인자랑’ 코너지기인 안영미, ‘김흥국 안선영의 아싸 라디오’에서 김흥국의 ‘호랑나비’를 힙합풍으로 리메이크해 화제가 된 리듬파워 등 청취자들에게 친숙한 게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거미, 자이언티, 레드벨벳, 트와이스, 해시태그 등 여러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러브FM DJ와 프렌즈들의 무대에 풍성함을 더한다.

SBS 러브FM 패밀리 콘서트 ‘with 프렌즈’에 참여를 원하는 청취자는 ‘SBS 라디오’ 홈페이지에서 방청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11월 29일부터 12월 8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들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DJ와 프렌즈들이 함께 모여 만드는 SBS 러브FM 패밀리 콘서트 ‘with 프렌즈’는 12월 14일 오후 7시 상암 SBS 프리즘타워 공개홀에서 진행되며, 방송은 12월 23일 오후 2시부터 103.5MHz와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