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현실 절친美 뿜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tvN

/사진=tvN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 연출 송현욱 이종재)이 막판 스퍼트를 올린다.

‘변혁의 사랑’ 측은 29일 웃음꽃이 만발한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변혁의 사랑’ 촬영 현장은 웃음 바이러스가 퍼진 듯 화기애애하다.

반란을 함께 해온 청춘들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 꿀케미와 마지막까지 열일하는 안구정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광대 미소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청춘들의 풋풋한 케미가 빛났던 놀이공원 데이트 장면은 비하인드 역시 웃음을 저격한다.

흥의 시동을 올리는 강소라의 러블리한 모습은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공명의 손에 들린 아이스크림에 시선을 고정한 최시원의 눈빛은 웃음을 유발한다. 캐릭터와 싱크로율 200%의 절친 케미는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소라 앞에서 조신하게 손을 모으며 순식간에 ‘백준 바라기’ 변혁에 빙의하는 최시원과 청량한 눈웃음을 보여주는 공명의 천진한 매력이 여심을 사로잡는다.

극의 재미를 더해주는 신스틸러들의 촬영 뒷모습도 훈훈하긴 마찬가지. 반란이 정점을 향해가며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는 최시원과 이재윤은 서로의 손을 꼭 붙잡고 극중 모습과는 반전의 브로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변혁의 사랑’ 제작진은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배우들과 모든 스태프들이 남은 에너지까지 쏟아 붓고 있다. 잘못을 바로잡기 위한 용기 있는 청춘들의 행보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들의 반란이 성공할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변혁의 사랑’은 오는 12월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