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셰프’ 강수정 “‘대식가’ 김준현과 첫 호흡인데 잘 맞아”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조선 '아이엠셰프' / 사진=강수정 SNS

TV조선 ‘아이엠셰프’ / 사진=강수정 SNS

방송인 강수정이 최고의 스타 셰프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고의 스타급 셰프들과 인증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수정은 이연복 셰프와 샘킴 셰프 사이에서 밝게 웃고 있다. 또 오스트리아에서 활동하는 김소희 셰프, 박효남 셰프, 권우중 셰프와도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또 ‘먹방 전문 MC’ 김준현과는 함께 ‘엄지척 포즈’로 친근함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녹화가 진행된 ‘아이엠셰프’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현과 함께 MC를 맡은 강수정은 “‘아이엠셰프’! TV조선 12월 10일 오후 9시 첫방이에요! 스타 셰프님들 만나 신났어요! 김준현씨와 처음인데 왠지 잘 맞고”라는 글을 남겨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TV조선 ‘아이엠셰프’는 대한민국 최초로 제작되는 주니어 요리 서바이벌로 ‘김소희, 이연복, 샘킴, 박효남, 권우중’ 등 5명의 특급 셰프 들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강수정과 김준현이 진행을 맡는다. 요리에 재능을 가진 요리 영재들이 국내 최고의 셰프들을 만나 꿈을 이루기 위한 진검 승부를 펼치고, 최고의 우승자를 가린다. 제작진에 따르면 주니어 셰프들은 남다른 프로 정신과 상상 이상의 깜짝 놀랄 만한 요리 실력을 보여줘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국내 최초 주니어 요리 서바이벌 TV조선 ‘아이엠셰프’는 오는 12월 10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