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텐]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엔터뉴스 (11월 넷째 주)

[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11월 넷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레드벨벳, ‘Perfect Velvet’ 음원+음반 다 잡았다

레드벨벳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2집 ‘Perfect Velvet’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된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역시 공개 후 벅스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음반, 음원 모두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전 선주문 수량만 101,414장을 기록, 10만장을 돌파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켄지(Kenzie), 히치하이커(Hitchhiker),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디즈(DEEZ)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 다채로움을 더한 9개 곡이 수록돼 레드벨벳의 음악 색깔이 한층 풍부해졌다는 평이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피카부’ 퍼포먼스를 선보인 후 특유의 화려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KARD, 21일 ‘You & Me’로 컴백

KARD / 사진제공=DSP미디어

KARD / 사진제공=DSP미디어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새 앨범 ‘You & Me’로 전격 컴백했다.

KARD의 새 앨범 ‘You & Me’는 타이틀곡 ‘You In Me’를 포함한 6개 트랙과 3개의 스페셜 트랙으로 구성. 총 9곡이 수록되어 앨범을 꽉 채웠다.

타이틀곡 ‘You In Me’는 트로피칼 하우스 스타일의 펀치감있는 드럼, Break 비트 위 무거운 피아노 선율 등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사운드로 무장한 KARD의 신곡이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업데이트 된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