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클럽’ 장혁, god ‘어머님께’ MV 촬영 뒷이야기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KBS2 '용띠클럽'

사진=KBS2 ‘용띠클럽’

KBS2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의 장혁 박준형이 ‘어머님께’ 뮤직비디오 추억담을 공개한다.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이하 ‘용띠클럽’)은 연예계 대표 절친 용띠클럽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의 로망여행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늘(28일) 4주만에 4회 방송이 예고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용띠클럽’ 4회에서는 다섯 친구들과 절친한 god 박준형이 깜짝 등장해 이 같은 남자들의 수다가 더욱 강력해진다. 수다 내용 중 하나는 1999년 발매돼 큰 사랑을 받은 god ‘어머님께’의 뮤직비디오 이야기.

1999년 당시 신인 배우였던 장혁은 god ‘어머님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 가슴 뭉클한 연기를 선보여 크게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god ‘어머님께’ 뮤직비디오의 첫 버전은 우리가 기억하는 것이 아니었다고.

이날 방송에서 장혁과 박준형은 18년 전 ‘어머님께’ 뮤직비디오 뒷이야기를 털어놓을 전망. 특히 장혁은 “처음에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 나보고 쉐도우 복싱을 하라고 했다. 세상에 대한 분노와 좌절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했다. 3분 동안 혼자 쉐도우 복싱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장혁과 박준형은 ‘어머님께’ 뮤직비디오를 다시 찍게 된 사연을 회상했다. 과연 두 사람이 밝힌 ‘어머님께’ 뮤직비디오 비화는 무엇일까. 18년 전 장혁과 박준형의 이야기가 모두 공개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용띠클럽’ 4회는 오늘(2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